본문 바로가기

SL-J2160W의 상태를 일시중지 해제할 수 있나요

  • 날짜 2024-08-19
  • 조회수 14,826

잉크젯 프린터인 SL-J2160W의 상태를 일시중지 해제할 수 있을때 무선 연결된 상태에서 어떻게 조치할 수 있는지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SL-J2160W, 잉크 교체 후 프린터가 되지 않습니다. 프린터 상태가 일지중지라고 되어있고 해제를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무선 연결 중입니다. 무선을 다시 연결해보고, 컴퓨터와 프린터기를 껐다가 다시 켜봤는데도 안됩니다. 핸드폰으로는 프린터가 잘 됩니다.
한가지 더 궁금한 점은 핸드폰으로 프린터를 할 때에는 양면지원이 안되나요?


문의주신 증상은 SL-J2160W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일시 중지] 상태로 출력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SL-J2160W 프린터 일시중지 상태 확인 및 해제방법 

※ [장치 및 프린터] 진입하는 방법 안내

  • 윈도우7 : 시작 - 장치 및 프린터 선택
  • 윈도우8 : '윈도우 키' + 'X키'를 동시에 눌러서 -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선택
  • 윈도우8.1 :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 왼쪽 모서리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 선택
  • 윈도우10 : 시작 - 설정 - 장치 - 프린터 및 스캐너 선택
  • 1. 일시중지 상태 확인방법
    ① 시작 → 장치 및 프린터를 실행하고,
    ② 해당 프린터 이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아래와 같이 일시 중지됨 상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일시중지 해제방법
    ① 시작 → 장치 및 프린터 →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 더블클릭을 하고,
    ② [인쇄 작업 목록보기] 클릭 → [프린터] → 인쇄 일시중지 체크 해제합니다.

 ※ SL-J2160W 프린터, 휴대폰 모바일 인쇄 시 양면 인쇄 기능은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