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홈 미니, SmartThings 시 연결 오류 조치 방법은 무엇인가요?

  • 날짜 2020-08-06
  • 조회수 11,193

1. AP 확인 방법

  • AP가 정상적인지 확인 후 AP가 정상적이지 않다면 AP를 재부팅 해 주세요.
  • AP가 5GHz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2.4GHz 대역으로 전환해 주세요.

  • 2. 조치 방법
    - Easy Setup 후 정상 동작 되지 않은 경우
    • ① 디바이스 카드가 연결 안됨 상태로 남아 있다면 “디바이스 메뉴 > 더보기 > 편집 > 디바이스 선택 > 디바이스 삭제”를 진행해 주세요.
    • ② 갤럭시 홈 미니 상단의 액션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제품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 ③ 재시작됩니다.
    • SmartThings 실행
    • ① SmartThings 앱 실행
    • 메뉴(왼쪽)
    • ② 메뉴(왼쪽)
    • 디바이스
    • ③ 모든 디바이스
    • 더보기(우측 점 3개)
    • ④ 더보기(우측 점 3개)
    • 편집
    • ⑤ 삭제
    • 편집할 디바이스 선택
    • ⑥ '-' 선택
    • 삭제
    • ⑦ 삭제
    • 완료
    • ⑧ 완료

  • 3. 초기화 안내
    - Galaxy Home Mini 초기화 진행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 액션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 액션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