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홈 미니, SmartThings 시 연결 오류 조치 방법은 무엇인가요?
- 날짜 2020-08-06
- 조회수 11,193
1. AP 확인 방법
- AP가 정상적인지 확인 후 AP가 정상적이지 않다면 AP를 재부팅 해 주세요.
- AP가 5GHz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2.4GHz 대역으로 전환해 주세요.
- 2. 조치 방법
- Easy Setup 후 정상 동작 되지 않은 경우
- ① 디바이스 카드가 연결 안됨 상태로 남아 있다면 “디바이스 메뉴 > 더보기 > 편집 > 디바이스 선택 > 디바이스 삭제”를 진행해 주세요.
- ② 갤럭시 홈 미니 상단의 액션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제품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 ③ 재시작됩니다.
-
- ① SmartThings 앱 실행
- ② 메뉴(왼쪽)
- ③ 모든 디바이스
- ④ 더보기(우측 점 3개)
- ⑤ 삭제
- ⑥ '-' 선택
- ⑦ 삭제
- ⑧ 완료
- 3. 초기화 안내
- Galaxy Home Mini 초기화 진행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
- 액션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