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홈 미니, SmartThings 시 연결 후 특정 시점부터 연결이 안됩니다.

  • 날짜 2020-03-02
  • 조회수 2,963


스마트싱스 정상 연결 후 특정 시점부터 연결이 안 되는 경우

  • 1. 디바이스 카드가 끊긴 상태에서 디바이스 카드를 선택해 Galaxy Home Mini 앱으로 진입해 주세요.
  • 2.  Wi-Fi 업데이트 카드를 선택해서 Wi-Fi를 재설정 해 주세요
  • SmartThing 앱 실행
  • ① SmartThing 앱 실행
  • 메뉴(왼쪽)
  • ② 메뉴(왼쪽)
  • 설정
  • ③ 설정
  • Wi-FI 정보 업데이트
  • ④ Wi-FI 정보 업데이트
  • Galaxy Home Mini 선택
  • ⑤ Galaxy Home Mini 선택
  • Galaxy Home Mini 연결 중
  • ⑥ Galaxy Home Mini 연결 중
  • 사용할 Wi-Fi 선택
  • ⑦ 사용할 Wi-Fi 선택
  • 완료
  • ⑧ 완료
  • Wi-Fi 정보 업데이트
  • ⑨ Wi-Fi 정보 업데이트 중
  • 다음
  • ⑩ 다음
  • 완료
  • ⑪ 완료

  • 3. 만약, 지속적으로 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강제 리셋 후 재시작해 주세요.
  •  액션버튼(●)과 음량(-)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 액션버튼(●)과 음량(-)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