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홈 미니, SmartThings 시 연결 후 특정 시점부터 연결이 안됩니다.
- 날짜 2020-03-02
- 조회수 2,963
스마트싱스 정상 연결 후 특정 시점부터 연결이 안 되는 경우
- 1. 디바이스 카드가 끊긴 상태에서 디바이스 카드를 선택해 Galaxy Home Mini 앱으로 진입해 주세요.
- 2. Wi-Fi 업데이트 카드를 선택해서 Wi-Fi를 재설정 해 주세요
-
- ① SmartThing 앱 실행
- ② 메뉴(왼쪽)
- ③ 설정
- ④ Wi-FI 정보 업데이트
- ⑤ Galaxy Home Mini 선택
- ⑥ Galaxy Home Mini 연결 중
- ⑦ 사용할 Wi-Fi 선택
- ⑧ 완료
- ⑨ Wi-Fi 정보 업데이트 중
- ⑩ 다음
- ⑪ 완료
- 3. 만약, 지속적으로 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강제 리셋 후 재시작해 주세요.
-
- 액션버튼(●)과 음량(-)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