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inter experience실행시 프린터 없다고나옴

  • 날짜 2020-03-13
  • 조회수 18,637

printer experience실행시 프린터 없다고 나온다면 Printer Experience 설명, 지원모델을 안내드립니다

SL-C483FW에서 Samsung printer experience 실행시 '설치된 프린터가 없거나 지원되는 프린터가 없음'으로 나타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 Samsung Printer Experience란?
삼성 제품 설정 및 관리를 하나의 위치에 결합하여 운영하는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장치 설정, 소모품 주문, 문제 해결 안내서 보기, 삼성 웹사이트 방문하기를 할 수 있으며, 연결된 제품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1. 시작 > Samsung printer experience 실행하세요.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2. 아래 화면에서 (+) 클릭하여 프린터 추가하세요.

  • ※ 유선/무선 LAN 연결 환경에서만 가능하며, USB 케이블로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3. 프린터 추가 List에서 원하는 모델을 클릭하세요.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 4. 아래와 같이 해당 모델의 소모품 잔량 정보가 보여집니다.

    설명에 대한 참고 이미지


Samsung Printer Experience 지원모델 목록

  • SL-C140x, 145x, 1810, 1860, 2620, 2670, 410, 460, SL-C470x, SL-C472x, SL-C483x, SL-C482 Series
  • CLP-360, 410, 680, 775 Series
  • CLX-3300, 4190, 6260, 8640 8650, 9252 9353, 92x1 93x1, 981x, 982x Series
  • SL-K2200 Series
  • SL-M2020, 2070, 262x 282x, 267x 287x, 283x, 288x, 332x 382x 402x, 337x 387x 407x Series
  • ML-2160, 2950, 3300, 331x, 371x, 375x, 451x 501x, 551x 651x Series
  • SCX-3400, 4650 4x21S, 5x3x, 8123 8128, 8230 8240, 881x, 882x Series
  • SF-760 Series 


만약, 위 방법으로 진행하였는데도 지속 동일 현상 발생 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저희 전문 상담사를 통해 전화상담(원격)으로 자세하게 내용 확인 받아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