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565와 IPTIME공유기를 무선연결하면 오류 발생해요

  • 날짜 2024-06-13
  • 조회수 30,993

SL-C565W, SL-C565FW모델과 IPTIME 공유기를 무선 연결하면 연결실패, 유효하지 않은 네트워크 암호 오류가 발생해요 

SL-C565W, SL-C565FW 모델을 ipTIME 공유기에 무선 연결 진행 과정에서 '연결실패 - 유효하지 않은 네트워크 암호' 오류가 발생할 경우 ipTIME 공유기와 인증 및 암호화 설정에 따른 호환성 문제일 수 있습니다. 

SL-C565W, SL-C565FW 모델을 ipTIME 공유기에 무선 연결 진행 과정에서 '연결실패 - 유효하지 않은 네트워크 암호' 오류가 발생할 경우 ipTIME 공유기와 인증 및 암호화 설정에 따른 호환성 문제일 수 있습니다. 


오류에 대한 조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1. IPTIME 무선공유기 인증 및 암호화를 'WPA2PSK+AES(권장)' 항목을 '개방모드 + WEP'로 변경합니다. (암호 13자리 입력)
  • 13자리의 암호는 ipTIME 공유기에 사용자가 13자리 암호 입력시 등록하신 암호 13자리입니다.

    •   ① ipTIME 공유기(192.168.0.1) 접속 → 관리도구 → 기본 설정을 선택하세요.

    •   ② 무선 설정, 보안 → 2.4 GHz 기본 무선 네트워크 → 인증 및 암호화 → '개방 모드 + AEP'로 선택하세요.
    •   무선 설정/보안 → 2.4 GHz 기본 무선 네트워크 → 인증 및 암호화 → '개방 모드 + AEP'로 선택하세요.


    •   ③ '개방 모드 + WEP'로 변경 후 암호 13자리를 입력하세요.

        개방 모드 + WEP'로 변경 후 암호 13자리를 입력하세요.


    • 2. 이제 무선 연결을 다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