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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및 진단
해결 방법
E03, FE, LC (누수 점검)
누수 현상일 때 표시되는 에러입니다.
수도 밸브 연결부가 누수 되는 경우 수도 밸브를 잠그고 전원을 차단한 다음 점검을 받아보셔야 되겠습니다.
4C (급수 점검)
전원을 껐다 켜서 처음부터 다시 동작시키거나 [시작] 버튼을 눌러 재 동작 시킬 수 있습니다.
코드 표시가 된 상태에서 배수가 동작 되는 경우, 시작 버튼 입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배수 완료 후 시작 버튼 입력 가능)
수도 밸브가 잠겨있거나, 급수가 중단되었거나, 급수 연결 밸브나 관이 동결되었거나 이물질에 의해 막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수도 밸브를 잠근 후 점검을 받아보셔야 되겠습니다.
5C (배수 점검)
전원을 껐다 켜서처음부터 다시 동작시키거나 [시작] 버튼을 눌러 재 동작 시킬 수 있습니다.
수도 밸브를 잠근 다음 배수관이 막히거나 접혀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필터가 막혀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점검을 받아보셔야 되겠습니다.
HC (고온 발열 점검)
식기세척기를 비운 상태에서 세제를 넣고 세척 코스를 실행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전원을 차단한 후 점검을 받아보셔야 되겠습니다.
3C (펌프 동작 점검)
전원을 껐다 켜서 다시 시작해 보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점검을 받아보셔야 되겠습니다.
■ 사용설명서 확인(다운로드 자료실) 바로가기 ← 클릭하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