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으면 어떡하나요?
- 날짜 2020-10-12
- 조회수 148,299
갤럭시 버즈+가 제대로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하기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어버드가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이어버드를 처음 사용하기 전이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으로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에는 30분 이상 충전을 해 주세요.
-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은 후 충전해 주세요.
- 충전 케이스와 이어버드는 같이 충전이 됩니다. 충전 케이스가 제대로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참고: 컴퓨터 또는 노트북의 전원으로 이어버드를 충전하지 마세요. 충전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와 모바일 기기의 블루투스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이어버드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올경우
- 충전케이스를 다시 닫았다가 연 뒤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진입하세요.
-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가 블루투스 연결 범위(10m) 이내에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가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가 3분 안에 연결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등록 대기 상태가 해제됩니다.
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여세요. 이어버드가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진입합니다.
- 블루투스 장치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이어버드를 귀에 착용한 후 양쪽 이어버드를 동시에 길게 누르면 신호음이 들리며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수동 진입 가능합니다.
-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가 블루투스 연결 범위(10m) 이내에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사용거리는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품과 연결된 기기 사이에 장애물을 두지 마세요
- 모바일 기기와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 이어버드 한 개만 모바일 기기와 연결 된 경우에는 이어버드를 재시작하기 위해 방향을 확인 한 후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은 다음 7초 이상 지나면 꺼내 주세요.
갤럭시 버즈+ 와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 해 주세요.
스마트 폰, 태블릿 등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버즈+를 업데이트 하기 전에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먼저 진행해 주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업데이트
- 단계1. "설정"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하세요.
- 단계2. "다운로드 및 설치"를 선택하세요.
- 단계3. 화면의 지시내용에 따라 진행하세요.
- ※ 모바일 기기를 업데이트 한 후 갤럭시 버즈+의 소프트웨어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 업데이트
단계1. 모바일 기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해 주세요
- 단계2. "갤럭시 웨어러블 정보" 에서 업데이트 해주세요
이어버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FOTA(Firmware Over The Air) 서비스를 통해서 이어버드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시키고 이어버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세요.
- 다운로드 및 설치: 이어버드의 소프트웨어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Wi-Fi로 자동 다운로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었을 때 이어버드의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내려받도록 설정합니다.
- 최근 업데이트: 최근에 업데이트한 소프트웨어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이어버드를 재시작 해야 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위에서 언급한 방법으로도 여전히 연결 문제가 발생된다면 갤럭시 버즈+를 재 설정해 주세요.
단계1.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의 해당 슬롯에 맞게 넣으세요.
- 단계2. 약 7초 이상이 지나면 다시 꺼내세요.
- ※ 충전 케이스에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충전기를 먼저 연결하세요.
※ 참고 :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