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부 디스플레이 장치 사용 중 화면 확장 또는 복제 안됨

  • 날짜 2020-08-28
  • 조회수 8,954

외부 디스플레이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 중 화면 확장 또는 복제가 안 될 경우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또는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세요.


■ Samsung Update에서 업데이트하기

  •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후 [Samsung Update]를 찾아 실행하세요.

    외부 디스플레이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 중 화면 확장 또는 복제가 안된다면 samsung update를 찾아 실행하세요


  • 2. [드라이버] 메뉴를 클릭하세요.

    드라이버 메뉴를 클릭


  • 3. [그래픽 드라이버]를 찾아 업데이트를 진행하세요.

    그래픽 드라이버를 찾아 업데이트를 진행


■ Windows Update에서 업데이트하기 

  • 1. 바탕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시작 버튼 클릭 후 설정 클릭


  • 2.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하세요.

    업데이트 및 보안 선택하기


  • 3. [Windows 업데이트] 탭에서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항목을 확인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세요.

    Windows 업데이트 탭에서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업데이트 항목을 확인하여 업데이트를 진행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