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집(소음)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방법입니다.

  • 날짜 2014-11-06
  • 조회수 2,011

가정집(소음)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을 아래 동영상으로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본 동영상은 소리가 없는 동영상입니다.

1.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입니다.
2. 팩스모드 > 메뉴 > 2. 팩스 설정 > 스마트 진단 > 지금 시작 > 라인종류선택 > 소음(가정)을 선택해주세요.
3. 설정이 끝나면 송신 또는 수신을 재시도하여 교신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4. 인터넷 전화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로 교신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국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 가정집(소음)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SL-C460FW모델 기준) ]

  • 1. 팩스 모드 > 메뉴를 선택하세요.

    팩스모드 버튼을 누른 후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하는 화면

  • 2.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팩스 설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팩스 설정으로 선택하는 화면

  • 3.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스마트 진단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스마트 진단으로 선택하는 화면

  • 4.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지금 시작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오른쪽 방향버튼을 눌러 지금 시작으로 선택하는 화면

  • 5. 라인종류선택 항목에서 소음(가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라인종류선택 항목이 나타나면 오른쪽 방향버튼을 눌러 소음(가정)으로 이동 선택하는 화면

  • 6. 설정이 끝나면 송신 또는 수신을 재시도하여 교신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인터넷 전화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로 교신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국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제품의 연관질문들도 살펴 보세요!
인터넷전화(VoLP) 환경에서 팩스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방법입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나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