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집 팩스에서 교신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하는 방법
- 날짜 2024-07-17
- 조회수 5,154
가정집 소음 기능으로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라인종류의 소음 가정을 선택 후 송신, 수신 재시도를 안내드립니다
가정집 소음 기능으로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하는 방법 (SL-C460FW 모델 기준)
- 1. 가정집 소음 기능으로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한다면 팩스 모드 → 메뉴를 선택하세요.
- 2.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팩스 설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3.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스마트 진단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4.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지금 시작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5. 라인종류선택 항목에서 소음(가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6. 설정이 끝나면 송신 또는 수신을 재시도하여 교신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인터넷 전화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로 교신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국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