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1. 프린터 전원을 연결하고, 프린터와 PC를 연결해주세요.
2. 프린터에 FAX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제품 조작부에서 Fax버튼을 누르고 메뉴 > 팩스기능 > 수신재전송 > PC로 전달 > 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4. 시작 > Samsung Printers > Easy Printer Manager를 실행하고 PC로 팩스 수신 설정 메뉴로 이동하세요.
5. 장치에서 팩스 수신 사용을 선택하고 사용할 이미지 유형, 저장 위치, 접두사값을 설정하신 후 저장해 주세요.
6. 팩스가 수신되면 PC화면 하단부에 알림 표시가 뜹니다. 알림을 선택하면 수신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