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F350F 카메라 LCD 화면이 안 보일 때 조치 방법이 있나요?

  • 날짜 2019-06-05
  • 조회수 9,427

LCD 화면이 깨끗하게 보이지 않는다면 외관이 어두운 LCD 화면을 개선하는 방법을, 이 비디오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1. 카메라의 LCD 화면이 깨끗하게 보이지 않는다면 어두운 LCD 화면을 개선하는 방법을 이 동영상을 보고 따라해 주세요.
2. 먼저, LCD 화면과 카메라 렌즈가 깨끗하고 잔해물이 없는지 확인을 합니다.
3. 다음으로, 밝은 곳에 계신다면 LCD 밝기를 확인해 주세요.
4. 확인을 위해, 모드 다이얼을 설정으로 돌려주세요.
5. '화면'을 누르고 '밝기'를 찾아 선택해 주세요.
6. 어두운 상태에서는 '어둡게'로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반대로 주변이 밝은 상태에서는 '밝게' 설정이 좋습니다.
7. 또 다른 문제는 LCD 화면이 전원을 아끼기 위해 자동으로 꺼질 수도 있습니다.
8. '설정' 화면에서 '일반'을 선택하시고, '자동 전원 꺼짐'을 선택합니다.
9. LCD 화면이 꺼지는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설정된 시간보다 더 긴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10. 마지막으로, 여전히 LCD 화면을 보는 데 문제가 있다면 카메라 전원을 끄세요.
11. 배터리 덮개를 밀어내어 열고 배터리 잠금 레버를 일직선으로 한 후, 배터리를 꺼내세요.
12. 이제 메모리 카드를 살짝 눌러 꺼낸 후, 10초 동안 기다리세요.
13. 메모리 카드와 배터리를 다시 장착하고 배터리 덮개를 닫으세요.
14. 카메라의 전원을 다시 켜고, LCD 화면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15. 만약 이러한 조치들을 하여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삼성전자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