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장고,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해요.

  • 날짜 2019-06-03
  • 조회수 871

 아이폰 스마트홈 앱에서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 발생 시 조치방법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삼성계정 국가 오류 발생(iOS)
1. 삼성계정 국가에러시 이전 계정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5.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6. 로그아웃하고 이전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7. 추가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연결된 계정을 모두 삭제 합니다.
8. 원래 계정으로 재로그인 후 기기추가를 다시 실행합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나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