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가 안 보여요.

  • 날짜 2017-07-26
  • 조회수 2,772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가 안보임)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Wi-Fi 목록에서 [Air Purifier a/c]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찾아봅니다.
6. Wi-Fi 목록에 없을 경우, Wi-Fi 모듈을 교체하거나 동글을 구입해야 합니다.
7. 삼성전자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