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시는 버전에 따라 화면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