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삼성계정 국가 오류 발생(iOS) 1. 삼성계정 국가에러시 이전 계정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2. 기기 추가를 선택하고 로그인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추가를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4. 폰의 설정>WiFi 메뉴에서 가전 기기의 SSID를 선택합니다. 5. ‘삼성계정 국가에러’ 팝업이 발생합니다. 6. 로그아웃하고 이전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7. 추가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연결된 계정을 모두 삭제 합니다. 8. 원래 계정으로 재로그인 후 기기추가를 다시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