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