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기청정기,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홈 앱에서 제품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져요.

  • 날짜 2019-06-03
  • 조회수 659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1. 삼성 스마트홈 모바일 앱이 기기를 찾을 수 없는 경우(기기의 SSID에 연결이 바로 끊어짐)
2. 새 기기를 추가합니다.
3. 위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4. 위 설명대로 진행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Wi-Fi 목록을 확인합니다.
5. [Air Purifier] Samsung 또는 DIRECT-SMARTAIRPURIFIER를 선택하여 연결을 시도하였을 때
6. 연결이 되지 않으면 ‘고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7.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버튼이 켜져 있는 경우, 꺼짐으로 전환합니다.
8.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합니다.
9. 이제 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기기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