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면에 가로줄이 보여요
※TV 화면 속에 가로줄이 보이는 경우는 TV에 이상이 있거나 방송신호에 문제가 있으며 화면 상단 또 는 하단 맨 끝에 발생하는 경우는 외부기기의 신호 특성입니다.
수직으로 사이즈를 늘려주어 가로줄을 안보이게 조정해 주세요.
화면 테스트 방법
1.TV 리모컨에서 홈 또는 메뉴를 눌러 “설정”, “고객지원”, “자가진단”, “화면테스트 시작”을 선택 하세요
2.화질 테스트 알림 메시지를 “확인” 하여 주세요. 테스트용 샘플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3.“테스트 영상에서도 문제 증상이 여전히 보이나요?” 란 메시지가 나옵니다.
4.화질 테스트 화면이 정상 적으로 나오면 “아니오”를 선택하세요.
5.TV 문제보다는 방송 신호 관련 확인을 해보세요.
6.T추가로 보여 지는 샘플이미지에서도 동일 증상이라면 TV를 점검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테나 케이블 확인 및 재 연결
1.안테나로 TV를 시청하고 계시다면 TV와 벽면 단자의 안테나 연결선을 완전히 분리하여 재연결 해주세요.
2.원커넥트와 TV를 재연결해주세요.
3.에이오씨(AOC) 케이블을 TV와 원커넥트에서 분리 조립해 주세요..
자동채널 조절 방법
1.TV 리모컨에서 홈 또는 메뉴를 눌러 “설정”, “채널/방송”, “자동채널 설정”을 선택하세요.
2.검색된 채널수는 지역, 방송사, 주변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만약 채널 또는 자동채널 설정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면 공중파 신호가 아닌 외부기기이오니 셋탑 및 통신사에 문의하여 자동채널 설정 을 안내 받으세요.
TV 화면 크기 조절 방법
1.TV 리모컨에서 홈 또는 메뉴를 눌러 “설정”, “화면”, “화면 크기 설정”, “화면 크기”를 선택해주세요.
2.화면 크기를 사용자 조정으로 설정했을 경우 사용자가 확대 및 위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수평으로 사이즈를 늘려주어 가로줄을 안보이게 조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