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인스톨' 기능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설치자용)

  • 날짜 2020-01-29
  • 조회수 20,124

[동영상 자막]

  1. '스마트 인스톨' 기능 사용방법 (설치자용)
2. 스마트 인스톨은 제품 최초 설치 시 제품의 이상 유무를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자가진단 기능입니다.
3. 최초 설치 후 스마트 인스톨을 실행하지 않으면 제품을 가동할 수 없습니다.
4. 전원인가, 통신선, 서비스 밸브 개방 및 추가 냉매량 등 에어컨 설치 상태를 최종 확인하고 스마트 인스톨을 실행하여 주세요.
5. ‘스마트 인스톨’은 실외기 또는 무선 리모컨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6. 일반형 실내기 무선 리모컨 [전원]+[모드]+[확인] 버튼을 5초간 눌러 스마트 인스톨을 실행하세요.
7. 원형 카세트 무선 리모컨은 [전원]+[모드]+[부가기능] 버튼 5초간 누르시면 됩니다.
8. 실외기에서 스마트 인스톨 기능을 실행하고자 하는 경우 실외기의 나사를 돌려 실외기를 분리하세요.
9. 실외기에서 실행할 경우 실외기 PBA의 K1, K4 스위치를 동시에 4초간 누르면 스마트 인스톨이 실행됩니다.
10. 스마트 인스톨이 실행되면 자동으로 실내외기를 점검하며, 실내기 판넬 LED는 순서대로 점멸하고
실외기 PBA의 7-segment에는 진행률이 00~99까지 표시됩니다.
11. 스마트 인스톨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실내기 표시등의 점멸이 해제되고 실외기 7-segment에 완료 표시가 나타난 뒤 자동으로 제품이 꺼지게 됩니다. 이후 리모컨을 사용하여 제품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12. 만약 스마트 인스톨 진행 중 문제가 발생한다면 7-segment에 영문 E와 숫자 세 자리의 에러코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13. 설치 안내서의 상단에 있는 “설치 기술 지원 및 수리 관련 문의”에 있는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 본 동영상에는 네이버 나눔고딕 폰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