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랑데 AI 16 Kg 건조기 부가기능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20-02-21
  • 조회수 11,982

건조기의 부가기능은 다림질알림, 나만의 코스 리스트, 드럼라이트, 어린이보호, 알림음, 3차 필터 알림이 있습니다.

다림질 알림

다양한 옷감이 건조될 때 셔츠 등 다림질이 필요한 옷감이 다림질 하기에 적합한 상태일 때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부가기능] 버튼을 터치하세요.
[다림질알림]을 선택하세요.[OK] 버튼을 터치하세요.

드럼라이트 사용하기
드럼라이트는 하부 세탁조 내부의 조명을 켜거나 끄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부가기능] 버튼을 누르세요.
탐색다이얼을 돌려 [드럼라이트]를 선택 후 [OK] 버튼을 눌러 설정하세요.
드럼라이트는 전원이 꺼져 있어도 전원코드가 연결되어 있으면 켜집니다.
설정 후 해제하지 않더라도 2 분 뒤에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건조기 문이 열리면 드럼라이트가 자동으로 켜지고 2 분 뒤 자동으로 꺼집니다.
드럼라이트를 해제할때는 [부가기능]을 터치하시고 [드럼라이트]를 선택, [OK]버튼을 터치하세요.

어린이보호 기능
어린이 보호기능은 어린이나 노약자의 임의조작으로 발생할 수 있는 상해를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부가기능] 버튼을 터치하세요.
탐색다이얼을 돌려 [어린이보호]를 선택하세요. [OK] 버튼을 터치하세요.
[어린이보호] 기능이 설정되면 도어락이 잠기며 표시부에 아이콘이 점등됩니다.
어린이보호가 설정된 상태에서는 [전원], [부가기능]버튼을 제외한 조작부와 도어가 잠금 설정 됩니다.
[어린이보호] 기능 설정 후 코스 다이얼을 돌리면 '어린이보호 설정 중 부가기능에서 해제할수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린이보호] 기능을 해제할때는 [부가기능]을 터치하시고 [어린이보호]를 선택, [OK ]버튼을 터치하세요.
[어린이보호] 기능이 해제되면 어린이보호꺼짐 팝업이 나오며 자물쇠 아이콘도 사라집니다.

알림음 설정하기

건조 종료 알림음을 원하지 않을 때 사용하세요.
[부가기능] 버튼을 누르세요. 탐색 다이얼을 돌려[알림음]을 선택 후 [OK]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알림음[꺼짐]이 선택되며, 건조종료 알림음은 꺼지고 버튼음은 꺼지지 않습니다.

3차필터알림 사용하기
3차필터를 사용할 경우 청소 알람 발생을 위한 설정입니다.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부가기능] 버튼을 터치하세요.
탐색다이얼을 돌려 [3차필터 알림]을 선택 후 OK버튼을 눌러 해제하세요.
[3차필터 알림]이 켜짐 상태에서만 25회마다 청소 알림이 발생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