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홈 미니 셋업 실패시 오류 보내기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0-06-29
  • 조회수 571

갤럭시 홈 미니 셋업 실패시 오류 보내기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갤럭시 홈 미니 셋업 실패시 오류 보내기
1. SmartThings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2. 왼쪽 상단의 메뉴를 눌러주세요.
3. 하단의 도움말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4. 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
5. AI 스피커를 체크해 주세요.
6. 오류 보내기를 눌러 주세요.
7. 먼저 오류 발생 빈도를 선택해 주시고 어떤 문제가 발생 했는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일 수록 문제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8. 오류 보내기를 눌러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제품의 연관질문들도 살펴 보세요!
갤럭시 홈 미니 초기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갤럭시 홈 미니 오류보내기 방법이 궁금해요.
갤럭시 홈 미니 맴버스 앱 설치 셋업 실패시 오류보내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