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그인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주세요.
[동영상 자막] ■ 갤럭시 홈 미니 셋업 실패시 오류 보내기 SmartThings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왼쪽 상단의 메뉴를 눌러주세요.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오류 보내기를 선택해 주세요.AI 스피커를 선택하고 계속을 눌러주세요.빈도를 선택해 주세요.문제 상황을 가급적 상세히 작성해 주세요.'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지 다시한번 확인 후 전송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