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면이 상하, 좌우 등 특정 부분만 안나온다면 제품이상이거나 외부기기 신호 불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질 테스트 방법
1. TV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를 눌러 설정 → 고객 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화질 테스트를 선택하세요.
2. 화질 테스트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테스트 사진이 곧 표시됩니다.
3. 테스트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면 "예"를 선택하세요
4. 진단 결과가 정상이라면 외부기기의 신호 또는 케이블 이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부기기를 점검하거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5. 화질 테스트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니요"를 선택하세요. 추가적인 테스트 화면이 나옵니다.
6. 추가로 보여지는 샘플 이미지에서도 동일 증상이라면 TV를 점검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AOC 케이블 재연결
1. 원커넥트와 TV를 재연결해 주세요. AOC 케이블을 TV와 원커넥트에서 분리 조립해 주세요.
셋탑 전원 확인 방법
1. 셋탑 전원 불빛이 없는 경우 전원을 재 연결해 주세요. 셋탑 전원 대기 상태가 되면 셋탑 리모컨을 이용해 전원을 켜 주세요..
2.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셋탑 제조사(통신사)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