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hings내 멤버로 초대되었으나 가족 관리자가 등록한 기기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 날짜 2024-11-05
- 조회수 93
가족관리자가 초대한 장소에 전체 기기가 보이지 않을 경우, 초대 멤버의 특정 기기만 사용 설정이 활성화되어 일부 기기만 선택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정기기만 사용설정 확인 방법
1단계) SmartThings 앱 실행 후 ‘홈’ 오른쪽 상단 옵션 더 보기( ⁝) 선택 후 장소 설정을 선택하세요.
2단계) 멤버에서 해당 멤버 선택 후 사용 기능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3단계) 특정 기기만 사용 설정을 비활성화해주세요. (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
① SmartThings 앱
② 옵션 더보기
③ 장소 설정
④ 멤버
⑤ 멤버 선택
⑥ 사용 기능 설정
(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
⑦ 특정기기만 사용 비활성화
(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