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Things내 멤버로 초대되었으나 가족 관리자가 등록한 기기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 날짜 2024-11-05
  • 조회수 93

가족관리자가 초대한 장소에 전체 기기가 보이지 않을 경우, 초대 멤버의 특정 기기만 사용 설정이 활성화되어 일부 기기만 선택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정기기만 사용설정 확인 방법

 1단계) SmartThings 앱 실행 후 ‘홈’ 오른쪽 상단 옵션 더 보기( ⁝) 선택 후 장소 설정을 선택하세요.

2단계) 멤버에서 해당 멤버 선택 후 사용 기능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3단계) 특정 기기만 사용 설정을 비활성화해주세요. (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

SmartThings 앱

 ① SmartThings 앱

 

옵션 더보기

② 옵션 더보기 

 

장소 설정

 ③ 장소 설정

 

멤버

 ④ 멤버

 

멤버 선택

 ⑤ 멤버 선택

 

사용 기능 설정(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

 ⑥ 사용 기능 설정

 (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

특정기기만 사용 비활성화(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

⑦ 특정기기만 사용 비활성화    

 (장소 관리자만 선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