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계정 국가가 다를 경우 SmartThings 멤버 초대가 되지 않습니다.
- 날짜 2024-11-13
- 조회수 89
• SmartThings 멤버 초대를 위해서는 가족 관리자와 멤버의 삼성 계정의 국가가 동일해야 합니다.
• 가족 관리자와 멤버 간 삼성계정 국가가 다를 경우, 초대할 멤버의 국가를 변경해야 하며, 아래 링크된 가이드를 참고하여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 계정의 국가(지역) 변경 시 SmartThings앱 자동 탈퇴가 되며, SmartThings 재가입 시 초대가 가능합니다.
• 계정 국가 또는 지역 변경 시 모든 기기, 장소, 기타 데이터가 SmartThings에서 삭제되고, SmartThings 서비스에서 탈퇴 됩니다.
• 초대할 멤버가 삼성계정 국가를 변경한 후 SmartThings 서비스를 재가입하면, SmartThings 멤버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원래 국가 또는 지역으로 되돌리거나 다른 국가 또는 지역으로 변경하려면 180일(약 6개월) 이후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가족 그룹 계정과 자녀 계정은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한 후에는 SmartThings와 같은 특정 서비스 또는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계정 내 구매 내역에는 현재 선택한 국가 또는 지역의 구매 내역만 표시됩니다. 이전 구매 내역을 보려면 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을 해당 구매 당시 선택한 국가로 다시 변경해야 합니다.
- 갤럭시 스토어 판매자 계정이 있는 경우 고객 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 유럽 국가를 선택 국가 또는 지역으로 지정한 삼성 계정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른 권한 처리 중에 계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를 계정 ID로 사용하는 계정에서는 국가 또는 지역 변경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계정 사용자의 연령이 국가별 허용 연령 제한 미만인 경우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연령 제한은 국가마다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 주세요.)
- 중국 본토 계정을 가진 개인은 국가 변경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 이외의 지역에 계정이 있는 사용자도 국가 또는 지역을 중국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SmartThings 멤버 초대 방법
가족 멤버 초대는 QR코드 사용하기, 초대장 보내기, 링크 공유 세가지 방법으로 초대가 가능합니다.
1단계) SmartThings 앱을 실행 후 오른쪽 상단 옵션더보기( ⁝ ) 를 선택해주세요.
2단계) 장소설정 선택, 멤버 초대 선택해주세요.
3단계) QR코드 사용하기, 초대장 보내기, 링크 공유 중에 초대할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① SmartThings 앱
② 옵션 더보기
③ 장소설정
④ 멤버 초대
⑤ 초대할 방법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