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월렛 결제기능 지원되는 모델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4-01-01
  • 조회수 69,553


삼성월렛 지원 모델

삼성페이 지원 모델 안내

계열

닉네임

모델명

S 계열

갤럭시 S24, S24+, S24 Ultra

갤럭시 S23FE

갤럭시 S23, S23+, S23 Ultra

갤럭시 S22, S22+, S22 Ultra

갤럭시 S21, S21+, S21 Ultra

갤럭시 S20, S20+,  S20 Ultra,  S20 FE

갤럭시 S10e, S10, S10+,  S10 5G

갤럭시 S9, S9+

갤럭시 S8, S8+

갤럭시 S7, S7 엣지

갤럭시 S6, S6 엣지, S6 엣지+

SM-S921, SM-S926, SM-S928

SM-S711

SM-G911, SM-G916, SM-G918

SM-G901, SM-G906, SM-G908

SM-G991,  SM-G996, SM-G998

SM-G981,  SM-G986, SM-G988, SM-G781

SM-G970,  SM-G973, SM-G975,  SM-G977

SM-G960,  SM-G965

SM-G950,  SM-G955

SM-G930,  SM-G935

SM-G920, SM-G925, SM-G928

노트 계열

갤럭시 노트20 Ultra, 노트20

갤럭시 노트10, 노트10+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8

갤럭시 노트7 FE

SM-N981, SM-N986

SM-N971, SM-N976

SM-N960

SM-N950

SM-N935

A 계열

갤럭시 A24 LTE, 갤럭시 A25 5G

갤럭시 A15 LTE

갤럭시 A34 5G, 갤럭시 A33 5G

갤럭시 A53 5G, 갤럭시 A23, 갤럭시 A52s

갤럭시 A80, 갤럭시 A90, 

갤럭시 A30,  A40, A50

갤럭시 A31, 갤럭시 A51, 갤럭시 A71

갤럭시 A32, A42 5G,

SM-A245, SM-A256

SM-A155

SM-A346, SM-A336

SM-A536, SM-A235, SM-A528

SM-A805, SM-A908

SM-A305,  SM-A405, SM-A505

SM-A315, SM-A516, SM-A716,

SM-A325, SM-A426, 

J 계열

갤럭시 J7, J5

SM-J730, SM-J530

폴더블

갤럭시 Z 폴드5,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폴드2 5G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Z 플립3, Z 플립 5G갤럭시 Z 플립

SM-F946, SM-F936, SM-F926, SM-F916 

SM-F721, SM-F711,  SM-F707, SM-F700

기타 모델갤럭시 점프3, 갤럭시 퀀텀4, 갤럭시 버디2, 갤럭시 퀀텀3, 갤럭시 점프2, 갤럭시 와이드5, 갤럭시 퀀텀2 사업자향(SKT), 갤럭시 점프 사업자향(KT)
SM-M446, SM-A546S, SM-M236L, SM-M536S, SM-M336K, SM-E426, SM-A826, SM-A326


삼성월렛 카드 등록 방법 

삼성월렛 > 전체 > 내지갑 - 결제카드 > 상단 + > 사진으로 찍어 카드 추가 

※ 휴대폰 명의자 본인 카드만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월렛

 ① 삼성월렛

 

전체

 ② 전체 

 

내지갑 - 결제카드

 ③ 내지갑 - 결제카드 

 

상단 +

 ④ 상단 +

 

사진으로 찍어 카드 추가

⑤ 사진으로 찍어 카드 추가 

 

삼성월렛 결제기능 사용하기

 홈 버튼쪽에서 위로 드래그 > 삼성월렛 실행 > 비밀번호 혹은 지문 인식후 결제 진행

홈 버튼쪽에서 위로 드래그

 ① 홈 버튼쪽에서 위로 드래그       

 

삼성월렛 실행

 ② 삼성월렛 실행

 

비밀번호 혹은 지문 인식후 결제 진행

 ③ 비밀번호 혹은 지문 인식후 결제 진행

 

비밀번호 혹은 지문 인식후 결제 진행

③-1 비밀번호 혹은 지문 인식후 결제 진행

 


삼성월렛 결제기능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88-745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