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투스 연결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20-12-18
  • 조회수 12,874

블루투스 연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홈스크린 → 설정 → 블루투스 → 찾기 클릭,  연결하고자 하는 블루투스 스피커(기기 전원 ON 상태)를 찾은 이후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페어링후  냉장고의 음악을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의 페어링 방법은 제조사마다 다를 수 있으니 인터넷을 통해 페어링 방법 확인 이후 연결하시면 됩니다.

 다만 휴대폰의 경우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휴대폰의 음악을 냉장고 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도록 냉장고에서 스피커 모드는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화면


휴대폰의 음악을 냉장고 스피커로 통해 듣고 싶어요. 

패밀리허브3.0 모델 부터 휴대폰의 음악을 냉장고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냉장고의 설정 블루투스 항목을 선택하시어 상단의 스피커 모드를 ON 상태로 전환합니다.

스피커 모드를 켜세요

 2. 휴대폰의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ON 합니다.

 휴대폰의 메인화면에서 상단 스크롤 및 블루투스 아이콘 선택 또는 설정 연결 선택하여 블루투스 ON 진행하세요.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켠후 휴대폰의 메인화면에서 상단 스크롤 및 블루투스 아이콘 선택 또는 설정 연결 선택하여 블루투스 ON 진행하세요.

 3. 블루투스 항목에서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서 해당 냉장고 선택하세요.(RefrigeratorSamsung으로 표시 됨)

4. 블루투스 연결 요청 팝업에서 확인 선택하세요.
블루투스 연결 팝업창에서 확인 

5. 모바일 및 패밀리허브 팝업에서 인증번호 동일 여부 확인 및 확인 선택하세요. 
연결하려는 모바일과 패밀리허브에서 동일 인증번호이면 연결하려는 기기가 맞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입력


 6.휴대폰에 등록된 디바이스로 냉장고가 등록됨 및 냉장고 화면에 해당 휴대폰 연결됨으로 표시됩니다.
모바일폰에 블루투스로 등록된 냉장고


휴대폰에 등록된 디바이스로 등록된 이후부터는 휴대폰의 음악을 재생하여 냉장고 스피커로 들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