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Z 폴드3 방수,방진을 지원하나요?

  • 날짜 2021-08-13
  • 조회수 12,217

갤럭시 Z 폴드3 5G는 IPx8 등급으로 방수 성능을 지원 하지만 방진 성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휴대전화는 생활 방수(IPx8)가 지원되는 제품입니다.

깨끗하지 않은 물(염수, 이온수, 알코올 등)이 들어갈 경우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휴대전화는 방진 제품이 아닙니다. 모래와 같은 작은 이물질이 들어갈 경우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③ 제품이 물에 젖거나 액체 등에 잠기는 경우 (단, 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은 방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주의사항에 따르지 않을 경우), 제품 내부에 부착된 침수 라벨의 색상이 바뀌게 됩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발생한 고장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방수/방진 기능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수심 1.5m가 넘는 곳에 30분 이상 잠기게 하지 마세요.

• 수압이 센 물(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 폭포, 파도 등)에 제품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제품이 깨끗한 물에 젖은 경우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완전히 말리세요.

• 깨끗한 물이 아닌 다른 액체에 닿은 경우에는 즉시 깨끗한 물로 씻어낸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완전히 말리세요.

  - 깨끗한 물로 씻어내거나 말리지 않으면 제품의 성능이나 외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제품이 물에 잠겨 있거나 마이크, 스피커 또는 수화부가 젖어 있으면 원활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물기를 털어내거나, 마른 수건으로 닦은 후 건조 후 사용하세요.

• 물 속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터치 등 일부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침수 후 제품을 세워서 SIM 트레이를 분리하면 물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 수평으로 눕혀 SIM 트레이의 끝부분의 물을 제거한 후 재 장착 하시면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