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에서 일부 카드 결제 시 블루스크린/ 멈춤 현상 발생

  • 날짜 2025-02-06
  • 조회수 292
Windows 11 24H2 버전에서 쇼핑몰에서 카드 결제 시 블루스크린 멈춤 발생 예시 이미지

[ 쇼핑몰에서 카드 결제 시 블루스크린 발생 예시 이미지 ] 

[ 대상 제품 ]

 Windows 11 24H2 버전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

 - 일부 카드에서 이용하는 ISP(Internet Secure Payment) 안전결제 앱에서 키보드 보안 앱을 패치하지 않아 카드 등록 과정에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거나, 키보드보안 오류 패치를 설치하여 증상을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하기

1. 인터넷 브라우저 검색 창에 [https://scsk.softcamp.co.kr/index.do]를 입력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scsk.softcamp.co.kr/index.do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기


2. 왼쪽 메뉴에서 [키보드보안 문제 해결]을 선택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키보드보안 문제 해결 선택


3. STEP 1에서 [ISP(VP) 결제용]의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STEP 1에서 ISP(VP) 결제용 최신 버전 다운로드 선택하기


4. 상단 다운로드 목록에서 다운로드 파일을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 목록에서 다운로드 파일을 선택하여 설치 진행하기

다운로드 목록에서 다운로드 파일을 선택하여 설치 진행되는 화면 이미지


5.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 버튼을 선택 후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는지 확인해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 버튼 선택하기


■ 키보드보안 오류 패치 설치하기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키보드보안 오류 패치 설치 후 상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보안 솔루션 페이지에서 STEP 2의 [키보드보안 오류 패치] 선택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STEP 2의 키보드보안 오류 패치 선택하여 파일 다운로드 하기


 2. 다운로드 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

3. 키보드보안 패치 창이 나타나면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키보드보안 패치 창이 나타나면 다음 버튼 선택하기


4. 설정 완료 창이 나타나면 [확인] 버튼을 선택하여 키보드보안 패치 설치를 완료합니다.

설정 완료 창이 나타나면 확인 버튼 누르기

※ 최신 버전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과 키보드보안 오류 패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소프트캠프 고객센터(1644-9366)을 통해 조치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