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바이오스 진입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0-12-21
  • 조회수 101,901

컴퓨터 제품별 바이오스(BIOS)  진입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노트북, 데스크탑, 일체형 PC BIOS 진입 방법 

 ※ 노트북, 데스크톱, 일체형 PC는 바이오스 진입 방법이 동일합니다.


1) PC가 켜져 있는 경우 전원을 종료하세요.


2) PC 전원을 켜자마자 F2키를 빠르게 탁탁탁~ 반복해서 누릅니다.


3) 바이오스 화면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최근 출시된 제품 바이오스 화면 진입시 첫화면 이미지


 ■ 윈도우  태블릿 제품 BIOS 진입 방법 

※ 윈도우  태블릿 제품은 제품마다 바이오스 진입 방법이 다르니 제품별 진입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Bios 진입 방법을 모를 경우 해당 제품에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확인하세요.


※ 아래 작업은 태블릿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진행하세요.

※ 초기 화면과 Bios 셋업의 내용은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갤럭시 북S ( SM-W767 )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키보드의 F2키를 빠르게 탁탁탁~ 반복해서 누르고 바이오스 화면이 나타나는지 확인 합니다


■ 갤럭시 북2 ( SM-W737 )

1) 키보드가 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키보드의 F2키를 빠르게 탁탁탁~ 반복해서 누르고 바이오스 화면이 나타나는지 확인 합니다


2) 키보드가 없는경우


①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테블릿 상단의 볼륨 다운(하) 버튼을 6~7회 가량 눌렀다 떼었다 반복 합니다.

SM-W737(갤럭시 북2) 제품 바이오스 진입하려면 전원켜자마자 볼륨 다운 버튼을 6~7회 눌러서 바이오스 화면들어가는 방법


② ‘Please select boot device’ 창이 나타나면 Enter Setup 을 손으로 터치 시 바이오스 메뉴로 진입합니다

엔터 셋업화면이 나오면 엔터 셋업 터치하기


■ 갤럭시북 ( SM-W627 / SM-W620 / SM-W720 / SM-W727 / SM-W728 )

1) 키보드가 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키보드의 F2키를 빠르게 탁탁탁~ 반복해서 누르고 바이오스 화면이 나타나는지 확인 합니다.


2) 키보드가 없는경우


①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테블릿 상단의 볼륨 업(UP) 버튼을 6~7회 가량 눌렀다 떼었다 반복 합니다.

SM-W620 SM-W720 SM-W727 SM-W728 (갤럭시 북) 제품 바이오스 진입하려면 전원켜자마자 볼륨업(UP) 버튼을 6~7회 눌러서 바이오스 화면들어가는 방법


② ‘Please select boot device’ 창이 나타나면 Enter Setup 을 손으로 터치 시 바이오스 메뉴로 진입합니다


■ 갤럭시 탭 프로 S ( SM-W703 / SM-W707 / SM-W708 )

1) 키보드가 있는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키보드의 F2키를 빠르게 탁탁탁~ 반복해서 누르고 바이오스 화면이 나타나는지 확인 합니다


2) 키보드가 없는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자마자 테블릿 좌측 상단의 시작 버튼을 6~7회 가량 눌렀다 떼었다 반복 합니다.

SM-W703 SM-W707 SM-W708 (갤럭시 탭 프로 S) 전원을 켜고 시작버튼을 6~7회 눌러서 바이오스 진입합니다


■ 아티브 TAB ( XQ700T1C / XQ500T1C / XQ300TZC )

1) 태블릿이 켜져 있는 경우 종료 합니다.


2) 태블릿의 전원 버튼을 누르고 삼성 로고 화면이 나타나면 Home 버튼을 누릅니다.


3) 잠시 후 Bios 셋업 초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XQ700T1C XQ500T1C XQ300TZC (아티브TAB) 전원을 켠후 홈 버튼를 눌러서 바이오스 진입하기


■ 슬레이트 PC ( XQ700T1A )

1) 태블릿이 켜져 있는 경우 종료하세요.


2) Home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태블릿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3) 잠시 후 셋업 초기화면이 나타납니다.



3. 잠시 후 셋업 초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