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워치4, 무선 충전 지원 및 사용 시간이 궁금해요?

  • 날짜 2021-08-25
  • 조회수 48,200

갤럭시 워치4는 무선 충전만 가능합니다.

구성품의 무선충전기를 충전기에 연결 후 충전기의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으세요. 워치의 뒷면 중앙이 무선 충전기의 중앙에 오도록 워치를 올려 충전하세요. 


무선 충전 면

무선 충전기에 제품 올려놓기무선 충전 패드에 충전하기


[ 참고 사항] 

✔ 무선 충전기는 방수가 되지 않으므로 물에 젖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워치를 구입한 후 처음 사용하거나 장시간 방치한 후 사용할 경우에는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여 사용하세요.

✔ 반드시 본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전용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세요.

✔ 워치에는 무선 충전 코일이 내장되어 있어 무선 충전 패드(별매품), 또는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 무선 충전기를 컴퓨터 등과 연결하거나, 멀티 충전 허브에 연결하여 충전 시 입력전원 부족으로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충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배터리 용량 및 사용 시간] 

갤럭시 워치4/워치4 클래식 배터리 용량 및 사용 시간 안내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베터리 용량

247 mAh

247 mAh

사용 시간

최대 40 시간

최대 40 시간


 ※ 배터리 사용 시간은 단말기 설정 방법 및 사용 형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 네트워크 연결 상태 및 구성 요소에 따라 Web site 표기 시간과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워치4 사용 시간에 대한 (Q&A) 안내]

 갤럭시 워치4 사용 시간이 기존, 갤럭시 워치3 보다 짧아진거 같습니다.


Galaxy Watch4 모델은 신규 Wear OS가 최초 적용되었고, 더 빠른 AP 및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다양한 헬스 센서 기능 추가 등으로 기존 모델 대비 배터리 소모량에 있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기능 적용에 따른 최적화를 구현코자 최대 40시간 수준의 사용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 30분 충전/10시간 사용의 빠른 충전 기술 적용을 통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아울러, 배터리를 자주 충전하셔야하는 경우, Galaxy 스마트폰에 탑재된 무선 충전 공유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무선 충전 공유 기능이 적용된 모델에 한함)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