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개념 조리기기 큐커 제품 안내

  • 날짜 2021-08-26
  • 조회수 6,820


 미니멀한 주방을 완성하는 다재다능 큐커

 다재다능한 큐커가 어떤 요리도 맛있게 만들어 줍니다. 이제 그릴,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 대신 BESPOKE 큐커 하나만 두고 주방을 깔끔하고 모던하게 연출해 보세요.

그릴+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토스터 이미지


 제휴 간편식/밀키트에 큐커 전용 레시피 등록, 바코드 스캔 한 번으로 조리

 SmartThings Cooking을 열어 간편식 포장의 바코드를 스캔하여 최적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① 제휴 간편식/밀키트에 삼성 큐커 15분 조리 상품임이 표기 

② SmartThings Cooking 활용 바코드 스캔으로 레시피 자동 세팅 “시작” 버튼 한 번으로 조리 

③ 큐커 전용 15분 레시피로 밑 준비하기 → 조리하기 → 완성하기 상세 가이드


※ 전용 레시피 총 116개 (프레시지 18, 마이셰프 22, 대상 청정원 21, 풀무원 25, 동원 14, 오뚜기 16, 21.07월 기준), 전용 레시피 개수는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제휴 간편식, 밀키트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SmartThings 앱 설치 및 연동 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Wi-Fi 에 연결 필요) 

※ 실제 조리시 사용환경에 따라 조리 시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조리 방법에 따라 조리 중 추가작업(조리물 추가, 뒤집기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대 4개의 요리를 한 번에! 한 끼 식사를 한 번에!

 상단의 그릴히터, 하단의 전자파(MW), 열을 흡수하여 바닥까지 고르게 가열해 주는 그릴플레이트로 최대 4개까지 요리가 한 번에 가능합니다.

수동으로 상/하단 조리도 가능하지만 App의 SmartThings Cooking 멀티쿡 레시피를 활용하면 자동으로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4 zone 이미지


내부 구조

 일반 전자레인지/오븐의 플레이트(액세서리)는 단순 받침 용도인 반면, 큐커의 플레이트는 전자파를 받아 열을 발생시켜 조리를 하는 그릴 기능을 합니다.

일반 전자레인지의 마그네트론은 측면에 있어 하단의 회전 원형접시 크기로 조리면적이 제한된 반면, 큐커는 마그네트론이 하단에 내장되어 전 면적에서 조리가 가능합니다.

큐커 내부 구조(4개의 내장 그릴히터, 그릴플레이트, 컨벡션 팬, 마그네트론)

① 4개의 내장 그릴히터 : 예열없이 강한 화력으로 조리

② 컨벡션 팬 : 내부 대류 순환으로 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

③ 그릴플레이트(Plate) : 그릴/에어프라이어 등 상단 조리시 올려놓는 액세서리 → 바닥면에 전자파 발열소재가 부착되어 전자파를 받아 열을 발생시킴 (=하단 히팅 효과)

④ 마그네트론 : 하단에 내장되어 있는 전자파 발생 장치


 ■ 그릴플레이트 사이즈

생닭 14호 조리 가능


■  상/하 조리가 가능한 높이

상단 72 mm, 하단 111 mm 높이 권장, ① 그릴의 최상 효과 ② 355 ml 머그컵 사용 가능


사용설명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자료실 바로가기  ←  클릭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