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결된 기기 끊어지거나, 사라졌어요

  • 날짜 2020-05-07
  • 조회수 2,817


예상 원인

연결된 기기가 끊어지거나. 안보이는 현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휴대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Wi-Fi가 연결이 안된 경우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스마트싱스의 등록된 디바이스를 제어 할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확인

안드로이드 10/9 OS

설정 > 연결 > Wi-Fi 연결확인,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 설정

 설정

① 설정

연결

② 연결

Wi-Fi 연결

③ Wi-Fi 연결

 데이터 사용

④ 데이터 사용

모바일 데이터 '켜기'

⑤ 모바일 데이터 -'켜기' 


표시할 항목 설정 안내

스마트 싱스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앱에서 표시가 안되도록 설정 가능 합니다.

연결된 제품이표시 안되는 경우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더보기( 우슥 상단 세로 점 3개)

① 더보기

편집

② 편집

 장소 선택

③ 장소 선택

표시할 항목 확인

④ 표시할 항목 확인

 완료

⑤ 완료

저장

⑥ 저장

표시 확인

⑦ 표시 확인 


연결된 기기 리셋 후 재 연결 안내

갤럭시 홈 미니 리셋 방법 입니다.

버튼과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신호음( 삐삐삐)이 울릴 때까지 길게 눌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터치

 

갤럭시 홈 미니 등록 방법

SmartThings 실행 > + 선택 > 디바이스 선택 > 찾기 > Galaxy Home Mini 선택 > 시작을 눌러 아래와 같이 진행해 보세요.


 SmartThings 실행 → '+ '선택

① SmartThings 실행 → '+ '선택

디바이스

② 디바이스

 찾기

③ 찾기

 Galaxy Home Mini 선택

④ Galaxy Home Mini 선택

 시작

⑤ 시작

다음

⑥ 다음

약관 동의 후 다음

⑦ 약관 동의 후 다음

연결된 Wi-Fi 선택

⑧ 연결된 Wi-Fi 선택

빅스비 준비중

⑨ 빅스비 준비중

 다음

⑩ 다음

 완료

⑪ 완료

Galaxy Home Mini 등록

⑫ Galaxy Home Mini 등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