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된 기기 끊어지거나, 사라졌어요
- 날짜 2020-05-07
- 조회수 2,817
예상 원인
연결된 기기가 끊어지거나. 안보이는 현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휴대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Wi-Fi가 연결이 안된 경우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스마트싱스의 등록된 디바이스를 제어 할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확인
안드로이드 10/9 OS
설정 > 연결 > Wi-Fi 연결확인,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 설정
① 설정
② 연결
③ Wi-Fi 연결
④ 데이터 사용
⑤ 모바일 데이터 -'켜기'
표시할 항목 설정 안내
스마트 싱스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앱에서 표시가 안되도록 설정 가능 합니다.
연결된 제품이표시 안되는 경우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① 더보기
② 편집
③ 장소 선택
④ 표시할 항목 확인
⑤ 완료
⑥ 저장
⑦ 표시 확인
연결된 기기 리셋 후 재 연결 안내
갤럭시 홈 미니 리셋 방법 입니다.
버튼과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신호음( 삐삐삐)이 울릴 때까지 길게 눌러 초기화를 진행하세요.
갤럭시 홈 미니 등록 방법
SmartThings 실행 > + 선택 > 디바이스 선택 > 찾기 > Galaxy Home Mini 선택 > 시작을 눌러 아래와 같이 진행해 보세요.
① SmartThings 실행 → '+ '선택
② 디바이스
③ 찾기
④ Galaxy Home Mini 선택
⑤ 시작
⑥ 다음
⑦ 약관 동의 후 다음
⑧ 연결된 Wi-Fi 선택
⑨ 빅스비 준비중
⑩ 다음
⑪ 완료
⑫ Galaxy Home Mini 등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