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계정 변경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5-03
- 조회수 42,150
예상 원인
국가 계정이 다를 경우 스마트싱스 기능 사용 불가 합니다.(EX) 미국에서 구입한 스마트폰으로 한국 가전 제품등을 등록하여 사용할 때)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후 사용해 보세요.
조치 방법
국가 계정(Samsung Account Country Code)이 다를 경우, 한국에서 스마트싱스 기능 사용 불가합니다.
삼성계정에 등록된 국가 코드 확인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1588-3366으로 문의해 주세요.
등록된 국가 또는 지역 확인 방법
국가 코드 확인 방법
설정 > 계정 및 백업 > 계정 > 삼성 계정 > 개인 정보 > 국가 또는 지역
① 설정
② 계정 및 백업
③ 계정
④ 삼성 계정
⑤ 개인 정보
⑥ 국가 또는 지역 확인
등록된 국가 또는 지역 변경 방법
국가 계정(Samsung Account Country Code)이 다를 경우, 한국에서 스마트싱스 기능 사용 불가합니다.
국가코드 변경후 사용해 주세요.
1. 삼성 Apps부서(1588-336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로 문의하여 국가코드 변경을 요청하세요.
2. 휴대폰에서 삼성계정 삭제후 재등록해 주세요.
국가 코드 확인 방법
설정 > 계정 및 백업 > 계정 > 삼성 계정 > 개인 정보 > 국가 또는 지역
① 설정
② 계정 및 백업
③ 계정
④ 삼성 계정
⑤ 개인 정보
⑥ 계정 삭제
⑦ 삭제
⑧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