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 계정 변경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5-03
  • 조회수 33,917


예상 원인

국가 계정이 다를 경우 스마트싱스 기능 사용 불가 합니다.(EX) 미국에서 구입한 스마트폰으로 한국 가전 제품등을 등록하여 사용할 때)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후 사용해 보세요.

조치 방법

국가 계정(Samsung Account Country Code)이 다를 경우, 한국에서 스마트싱스 기능 사용 불가합니다. 

삼성계정에 등록된 국가 코드 확인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1588-3366으로 문의해 주세요.



등록된 국가 또는 지역 확인 방법

국가 코드 확인 방법

설정 > 계정 및 백업 > 계정 > 삼성 계정 > 개인 정보 > 국가 또는 지역

설정

① 설정

계정 및 백업

② 계정 및 백업

 계정

③ 계정

 삼성 계정

④ 삼성 계정

 개인 정보

⑤ 개인 정보

국가 또는 지역 확인

⑥ 국가 또는 지역 확인


등록된 국가 또는 지역 변경 방법


국가 계정(Samsung Account Country Code)이 다를 경우, 한국에서 스마트싱스 기능 사용 불가합니다.

국가코드 변경후 사용해 주세요.


1. 삼성 Apps부서(1588-336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로 문의하여  국가코드 변경을 요청하세요.

2. 휴대폰에서 삼성계정 삭제후 재등록해 주세요.

국가 코드 확인 방법

설정 > 계정 및 백업 > 계정 > 삼성 계정 > 개인 정보 > 국가 또는 지역


설정

① 설정

계정 및 백업

② 계정 및 백업

 계정

③ 계정

삼성 계정

④ 삼성 계정

 개인 정보

⑤ 개인 정보

 계정 삭제

⑥ 계정 삭제

삭제

⑦ 삭제

완료

⑧ 완료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