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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컴퓨터 진입 시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타납니다.

  • 날짜 2018-05-14
  • 조회수 50,757

메인 컴퓨터에서 "암호로 보호된 공유"가 설정된 경우 암호 입력 창이 나타납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메인(서버) 컴퓨터 자격증명을 추가하여 네트워크 접속시 로그인 창이 뜨지 않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보호된 공유 해제 방법

서버(메인)컴퓨터 암호로 보호된 공유 해제하는 방법 입니다.


① Windows 로고 키 + R 키를 누른 후 실행창에서Control 입력 후 확인을 누릅니다.

② 제어판(보기기준 : 큰아이콘) →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클릭 합니다.

③ 왼쪽 메뉴중 고급 공유 설정 변경 클릭합니다.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에서 고급 공유설정 변경 클릭하기


④ 모든 네트워크 항목 클릭 → 암호보호 공유 끄기 선택 후 변경 내용 저장 클릭 후 확인, 동일한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 하여 한번더 확인 합니다.

모든 네트워크에서 암호로 보호된 공유에서 암호 보호 공유 끄기에 체크후 변경내용 저장 클릭하기


클라이언트 컴퓨터 네트워크 자격 증명 추가 

1) Windows 로고 키 + R 키를 누른 후 실행창에서Control 입력 후 확인을 누릅니다.

2) 제어판(보기기준 : 큰아이콘) 자격 증명 관리자 클릭합니다.

3) ‘Windows 자격 증명 추가’ 클릭합니다.

제어판에 윈도우 자격증명에서 윈도우 자격증명 추가 클릭하기


4) 메인(서버)컴퓨터의 IP, 사용자 이름,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 클릭합니다.

네트워크 주소 사용자 이름 암호 입력후 확인 클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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