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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PLUS(TV플러스) 네트워크 상태가 원할하지 않습니다.

  • 날짜 2016-06-11
  • 조회수 7,272


 예상 원인

  •  네트워크 속도로 인한 화면이 끊김,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네트워크 점검방법

 1. 권장 네트워크 연결 속도는 10Mbps 입니다.

2. 유선 또는, 무선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3. 핸드폰 (모바일) 테더링을 이용해 TV와 네트워크 연결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 핫스팟 (모바일) 테더링 설정은 해당 핸드폰 제조사로 문의 바랍니다.


 네트워크 설정방법

  • 2017년 이전 TV 제품 : 리모컨 메뉴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설정 → 네트워크명 선택 → 연결


  • 2017년 이후 TV 제품 : 리모컨 홈 버튼 눌림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설정 실행 → 무선을 선택 →

사용하시는 무선 공유기나 휴대폰 (모바일) 테더링 기기를 선택 → 무선 공유기 암호를 입력 → 연결 완료


1.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3. 일반을 선택해 주세요.

일반을 선택해 주세요


4. 네트워크를 선택해 주세요.

네트워크를 선택해 주세요


5. 네트워크 설정 실행을 선택해 주세요.

네트워크 설정 실행을 선택해 주세요


6. 무선을 선택해 주세요.

무선을 선택해 주세요


7. 사용하시는 무선 공유기나 휴대폰 (모바일) 테더링 기기를 선택해 주세요.

사용하시는 무선 공유기나 휴대폰 (모바일) 테더링 기기를 선택해 주세요


8. 무선 공유기 (휴대폰 테더링 기기)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무선 공유기 (휴대폰 테더링 기기)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9. 인터넷 연결이 되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되었습니다


※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는 무선 공유기의 설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선 공유기 설정 화면은 공유기 제조사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위 방법으로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저희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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