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PLUS(TV플러스) 실행, 진입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21-01-05
  • 조회수 14,312


 예상 원인

 외부입력 선택 및 약관 동의를 하지 않아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인터넷 연결 확인방법

 [메뉴 → 네트워크 → 네트워크 설정 → 무선(유선)선택 → 확인]


 ※ 인터넷 연결만으로 시청 가능한 채널형 비디오기능이며, AP(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 허브 약관동의 방법

 약관동의 방법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진행해 주세요.


방법 1.   리모컨의 '스마트 허브' 실행 – 약관동의 창 뜨면 체크 후 확인

방법 2.  메뉴 – 스마트 허브 – 스마트 허브실행 – 약관동의 창 뜨면 체크 후 확인


 모드설정 방법

 [리모컨 외부입력 → TV모드로 선택(화면)


리모컨의 '외부입력' 누름

리모컨의 '외부입력' 누름 

TV 화면에서 TV 모드 선택

TV 화면에서 TV 모드 선택 

리모컨 홈 버튼 누름

리모컨 홈 버튼 누름 

    외부입력 - TV모드 선택

외부입력 - TV모드 선택 

 TV플러스 아이콘 확인 방법

 [설정 방법]

 스마트 허브 누름 → 최근 사용항목 TV플러스 아이콘 선택


※ TV플러스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상태에서는 최근사용에 TV플러스 아이콘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리모컨 스마트 허브 누름

리모컨 스마트 허브 누름 

허브의 TV플러스 아이콘 선택

허브의 TV플러스 아이콘 선택 

 [2017년 모델 설정 방법]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 하단 TV플러스 아이콘 선택 후 사용

리모컨의 홈버튼 누름

리모컨의 홈버튼 누름 

하단의 TV플러스 선택

하단의 TV플러스 선택  

채널목록에서 500번이상 채널 선택

채널목록에서 500번이상 채널 선택 

원하는 채널번호 입력

원하는 채널번호 입력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