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에어컨, DMS2 접속/로그인이 안돼요
- 날짜 2019-08-20
- 조회수 23,898
조치 안내
DMS2 전원 및 프로그램 오류일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DMS 전원 및 LAN선 연결 확인
1. DMS 액정에 IP 주소 및 시간이 표시됩니까?
- 액정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다면, 전원(아답터)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전원이 정확히 연결 되었는데 IP 및 시간 표시가 안된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2. Linked 램프(왼쪽에서 3번째)에 불이 들어 옵니까?
-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AN선이 정확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IP/시각이 표시되고 Linked 램프에 불이 켜졌다면, 다시 DMS에 접속해 주세요.
- 만약 제품을 구입 후 IP를 변경하지 않았다면 192.168.0.100 입니다.
DMS 재부팅
'웹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라고 나오면 DMS 액정에 IP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IP가 다를 경우 IP를 확인 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액정 표시창에 NOW LOADING../ COPY FAIL 이 표시되면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액정은 정상표시 되고 로그인 화면이 안나온다면, DMS를 재부팅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단, 재부팅 전에 DMS에서 '안전종료' 모드 진행 후 재부팅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재부팅이란? : 전원을 껐다 다시 켜는 것(= 전원리셋)
※ 안전종료란? : DMS의 메뉴로 진입하여 사용하는 기능으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하고 서비스를 중지하기 위한 기능. 시스템 재시작이 필요할 때 사용함
검색기록 삭제 후 로그인 확인
로그인까지는 되는데, 접속 속도가 느려지거나 하여 DMS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가 있으므로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서 임시파일 등 검색기록을 삭제해 주는 방법입니다.
PC 화면에서(DMS 로그인 안되는 상태의 화면) 화면 맨 위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창이 뜨면 '일반' 화면의 '검색기록' 란에 [삭제] 베너를 클릭하여 주세요.
(추가 정보 필요 시, 아래 'DMS2 접속을 위한 웹브라우져 최적화' 바로가기 클릭)
실버라이트 재설치 방법
■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마이크로 실버라이트'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해 주세요.
삭제 방법은 컴퓨터에서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실버라이트 삭제
■ DMS에 다시 접속해 주세요. 자동으로 "Microsoft silverlight"를 설치 안내표시가 됩니다.
[Microsoft silverlight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