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팩/원커넥트 연결 후 동작이 안 돼요.
- 날짜 2014-07-11
- 조회수 9,253
잭팩/원커넥트 연결 후 동작이 안 될때 스마트 TV에 사용하는 잭팩, 원커넥트 제품 예시 사진과 TV뒷면 연결 케이블 재장착을 안내드립니다
잭팩/원커넥트 연결 후 동작이 안 된다면 F9000, HU9000, HU8500 등 JACKPACK(원 커넥트)이 별도로 존재하는 모델의 경우 JACK-PACK 과 메인보드 간 신호 문제 및
케이블 연결 문제로 TV 동작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JACK-PACK(원커넥트)사진
TV와 연결사진
연결 케이블 재장착
TV와 잭팩(원커넥트) 연결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TV, 잭팩 후면에 원커넥트 케이블을 분리한 뒤 재연결을 한 뒤 사용해주세요.
케이블 연결 시 꾹~ 눌러서 밀착되게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TV 후면 원커넥트 재연결
원커넥트박스 후면 재연결
TV와 JACK-PACK 쪽 케이블 재 연결
확인 후에도 동일한 경우는 TV와 원커넥트 박스 사이에 통신이 안되거나 제품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증상으로 엔지니어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TV와 잭팩(원커넥트) 연결 케이블을 분리 시에 화면에 연결 문구가 표시되는 경우 제품의 이상이 아닌 셋탑박스를 통해 신호 공급이 안되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시청 중인 케이블 방송사에 문의해주시어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확인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있다면 TV 내부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