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동영상 파일 재생 중 정지가 되어요
- 날짜 2013-06-30
- 조회수 7,595
TV에서 동영상 파일 재생 중 정지시 조치하는 방법으로 TV 지원 코덱 확인, USB메모리 포멧확인,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안내드립니다
- 동영상 파일의 손상 또는 오동작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 중 정지될 때 조치 방법
동영상 코덱 정보 확인 방법
특정 동영상에서만 멈추는 증상은 제품의 이상이 아닌 동영상 파일이 손상되거나 동영상의 속도 값인 비트레이트가 제품에서 지원하는 스펙과 맞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코딩을 통하여 조치가 가능하며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스펙으로 변경한 후 사용이 필요합니다 .
참고] TV에서 지원 가능한 동영상 지원스펙 (2017년 QTV 기준)
- 세부스펙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조해 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TV 모델 검색으로 사용설명서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USB 메모리 포멧 확인 방법
메모리 장치의 파일시스템이 손상된 경우 정상적인 재생이 안 될수 있습니다. 메모리 장치에 저장된 파일을 컴퓨터에 백업을 해놓으신 뒤 메모리장치 포맷 후 사용해 주세요.
최신버전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이 경우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USB 또는 네트워크로 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USB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 접속 → 고객지원 → 모델검색 → 다운로드 → 펌웨어 → 펌웨어파일 다운로드 → 압축해제 후 USB 메모리에 저장 → USB TV 연결하여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트워크로 연결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할 경우
별도 USB 연결없이 네트워크로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단, 현재 버전보다 상위 버전의 업데이트가 있어야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 진행합니다.

메뉴 - 고객지원 이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https://www.samsungsvc.co.kr/proxy?isAttach=true&faqFlag=true&fileInfo=KTllLV9rTGNCS0JsMEJDLksvfERfK3kjQC5lNC9dQ3kyL2VCWlwlKiE1bEx8fmptIX0zSn1NPWprS0plXkFgYX46YHxhITM9ays0MWpdMzNLfDQ3TitjMTN8bkRfRCMsM11gX2pEKCpcJjEtI0IsOjMkWDcrKV4uOnxlJTc2NmFcMmU0N1xKeSE6Y0xEfmUjQV5jWF9Lal1NTjM__C__&fileName=2-1.jpg&fromNamo=tru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지금 업데이트] 선택](https://www.samsungsvc.co.kr/proxy?isAttach=true&faqFlag=true&fileInfo=KTllLV9rTGNCS0JsMEJDLksvfERfK3kjQC5lNC9dQ3kyL2VCWlwlPSEqbGx8fmptIX0zSn1NPWprS0plXkFgYX5EYHxhITM9ays0MWpdMzNLfDQ3TitjMTN8bkRfRCMsM11gX2pEKCpcJjEtI0IsOjMkWDcrKV4uOnxlJTc2S2FcMmU0N1xKeSE6Y0xEfmUjQV5jWEtLNF1BTkw__C__&fileName=2-2.jpg&fromNamo=true)
[지금 업데이트] 선택

업데이트 확인 후 업데이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