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231/E237/E251/E258/E320 에러 발생

  • 날짜 2019-08-22
  • 조회수 21,703


조치 안내 

실외기 센서 이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에러 입니다.


  차단기 OFF/ON 방법

제품의 차단기를 내리셨다가 약 1분 정도 후에 올려주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차단기가 내려가 있으면, 바람문은 열려 있으나 바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단기 확인 후 내려가 있으면 "ON"으로 올려 주십시오.

차단기 올림


  ■ 리셋(스마트 리셋) 방법

★ 멀티형, 싱글형 제품의 차단기 위치를 모를 때

    - 17년 1월 이후 제조된 모델은 무선리모컨으로 리셋이 가능함.

   ㆍ (멀티형 실내기) 17년 1월 이후 생산된 전 모델

   ㆍ(싱글형 실내기) 신통신 적용된 전 모델,
AP***(스탠드), AC***(천장형)


  ■ 유선리모컨 Smart Reset 설정 방법

 1. 좌측 그림 기준 유선리모컨 “확인”+”예약삭제” 버튼 입력하여 [주메뉴] 표시 화면 이동

※ 일부는 “예약삭제” 문구가 “나가기”로 표기

2. [△], [▽] 버튼을 이용하여 [주메뉴”0”] 설정 후 [▷] 버튼을 눌러 [보조메뉴 “2”] 설정

3. 사용 SEG 값을 “1” 설정 후 확인 KEY 입력

4. “나가기”버튼을 눌러 주세요.

유선리모컨 주메뉴, 보조메뉴, 사용값


 ■  무선리모컨 Smart Reset 설정 방법

 360 리모컨 : 확인 + 부가기능 4초 이상(소요 시간 약 1분)

무선리모컨 확인 + 부가기능 4초 이상 누름


 ■    무선리모컨 Smart Reset 설정 방법

 1. SET 리모컨 수신 모듈을 향해 리모컨 좌측 그림 기준 바람 [▽] KEY + 확인 KEY를 4초 이상 입력

2. 리모컨 Display 우측 상단 아래 출력그림 발생 후 Smart Reset 동작

무선리모컨 바람 [▽] KEY + 확인 KEY를 4초 이상 입력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