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젯 복합기 팩스 수신 시 흐립니다.
- 날짜 2024-11-28
- 조회수 3,296
잉크젯 복합기 팩스 수신 시 흐리다면 상대방 팩스 이상있는지 확인, 잉크, 토너 카트리지 잔량확인 및 교체시기 확인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상대방 팩스에 문제가 있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잉크 또는 토너가 부족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팩스 이상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복사 출력 상태 및 팩스 정보 인쇄 출력 상태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경우
복사 테스트시 정상이라면, 팩스를 보내 준 상대방 팩스에 이상이 생겼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 팩스 문제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팩스 정보 인쇄 중 소모품 정보 출력 방법 (SF-760P 예시)
메뉴 ▶ 시스템 설정 ▶ 정보 인쇄 ▶ 소모품 정보 → [OK] 클릭 후 출력 확인으로 아래 출력 상태처럼 정상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잉크/토너 카트리지 잔량 확인 및 교체시기 확인 방법
1) 잉크/토너 카트리지 교체 알림 메시지 표시 또는 LED표시 경고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팩스인 경우 : 토너 카트리지를 꺼내서 아래 그림과 같이 5~6회 정도 천천히 흔들어 넣으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재생/리필 소모품 사용 시 가능한 소모품을 정품으로 사용해보시도록 권유 드립니다.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