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창문형), E3 에러가 나타납니다.
- 날짜 2019-06-17
- 조회수 30,019
E3 에러가 나타나는 원인 안내
[벽걸이 에어컨 ]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 회로 장치에서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전원 초기화 또는 스마트 리셋 점검 안내
1) 스마트 리셋 점검
- 2014년 이후 인버터 모델은 무선 리모컨을 통한 스마트 리셋 기능 사용 시 차단기 또는 전원코드를 뺐다가 다시 끼운 것과 같이 전원 초기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홈멀티 (2 IN1) 제품의 스마트 리셋은 스탠드에서 실행하세요)
2) 스마트 리셋 방법
- 무선 리모컨 [확인] + [바람세기 ▽] 또는 [확인] + [무풍]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스마트 리셋이 진행됩니다.
2. 전원 초기화
2014년 이전 제품들은 전원 코드를 빼고 1분 뒤 다시 연결해 주세요.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1분 후 다시 올리면 전동변이 초기화가 되면서 정상 가동할 수 있습니다 .
[창문형 에어컨]
■ 에러 원인 및 조치 방법
일시적인 오작동일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를 분리하여 1분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 에러코드 참고
(※ 모바일에서 표의 상세 내용은 손가락을 이용하여 좌우(↔)로 움직여서 확인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