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 패드로 충전 시 충전이 안 돼요.
- 날짜 2021-01-20
- 조회수 46,906
휴대폰 또는 무선충전 패드 이상으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이 되지 않을 경우 휴대폰/ 충전기/ 무선충전 패드 를 지참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를 통해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 상태표시등 동작 상태 안내
무선 충전 패드의 LED 점등 확인( EP-PG950)
1. 충전 케이블을 무선 충전 패드에 연결합니다.
(급속 무선 충전의 경우 Adaptive Fast Charging 충전기 사용)
2. 충전 패드 측면의 LED 색상이 파랑→녹색→하늘색 순으로 점등 여부를 확인합니다.
3. 충전 중:파란색/충전 완료:녹색 LED 상태가 정상입니다.
상태 표시등 확인 방법
상태 표시등의 색상을 통해 제품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 충전기에서 예외적인 상태 표시등이 표시될 경우 스마트폰 + 무선 충전 패드 + 충전 케이블 등 위의 3가지를 지참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충전패드 사용 및 정품 충전기 사용 안내
1. 무선 충전 패드 중앙에 스마트폰을 올려주세요.
2. 스마트폰이 중앙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으면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3. 무선 충전기 인식 거리는 상/하/좌/우 5mm 성능을 보증합니다.
4. 스마트폰과 무선 충전기 사이에 이물질이 있을 경우 제대로 충전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5. 당사 정품 커버가 아닌 경우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위 동작 상태가 안되면 연결한 충전기 및 무선 충전 패드 이상일 수 있으니 휴대폰/ 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를 지참하여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무선 충전 패드 분해 수리 안됨)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