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날짜 2013-06-05
- 조회수 4,770
예상원인
- 토너 카트리지가 완전히 소모되어 교체시기가 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토너 카트리지 잔량 0% 상태인 경우 '토너 없음' 메시지
1) '토너 없음' 메시지가 보이면서 인쇄 상태가 흐리거나 흰 줄무늬가 생기는 현상이 나타난다면 우선 토너를 꺼내서 5~6회 정도 천천히 흔들어 넣으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여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해봐도 인쇄상태가 흐리거나 흰 줄이 생긴다면 새 카트리지를 정품으로 구입 후 교체해 보셔야 합니다.
단, 아직 인쇄상태가 정상인 경우라면 '토너 교체' 메시지로 변경되는 시점까지 사용 후 교체하셔도 됩니다.
2) 컬러레이저 제품은 해당 색상의 토너 카트리지를 새것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3) 조작부에 '토너 없음' 표시되면서 [중지] 또는 [정지]가 표시되는 경우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계속]으로 변경 후 [OK] 누르면 인쇄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인쇄된 상태가 흐리게 보인다면 새토너로 교체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① [중지]를 선택할 경우 : 프린터 인쇄를 중지합니다.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동작합니다.
② [계속]을 선택할 경우 : 인쇄를 계속 할 수는 있지만 인쇄 품질 보장할 수 없습니다.
정품 토너 카트리지 장착 (교체/설치) 및 토너 씰(Seal) 제거여부 확인
1. 토너 카트리지 전면부 삽입제품 교체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토너 카트리지 장착(교체/설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③까지 순서대로 진행하여 토너를 장착합니다.
2. 토너 카트리지 상단부 삽입제품 교체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토너 카트리지 장착(교체/설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③까지 순서대로 진행하여 토너를 장착합니다.
※ 토너 삽입을 위한 커버 오픈 위치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새 토너 장착 전 반드시 주황색 Nip장치 및 실(Seal) 제거 확인 바랍니다.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