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기 등록 중 44% 미만 멈춤 11-001오류코드 발생

  • 날짜 2021-09-27
  • 조회수 2,174


기기 등록 중 44% 미만 멈춤 증상 및 11-001오류코드 

통신 신호 장애 및 Soft AP 에러로 스마트싱스 서버에 기기 등록이 실패 증상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 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디바이스 추가 중 11-001 오류코드 발생 이미지

조치 방법

1. 디바이스와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해  보세요 .

    (※ 제품과 스마트폰의 거리를 좁히고, 주변의 장애물 제거)

2.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합니다.

3. 디바이스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켜보세요.

4. 스마트싱스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연결 진행해 보세요.


① Soft AP에 연결 후     디바이스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① Soft AP에 연결  후  디바이스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이미지 아이폰은 해당 없음
②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아이폰은 해당 없음)
   
‘고급’ 실행 이미지
③ ‘고급’
    실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디바이스와  재연결 진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디바이스와   재연결 진행
  


※ 제품에 따라 SmartThings 기능 지원 여부, 지원 환경 및 사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2.5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앱 업데이트에 따라 지원 가능한 OS 사양, 앱 화면 구성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