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에러가 나타납니다.
- 날짜 2019-06-17
- 조회수 17,796
[창문형 에어컨]
에러 원인 및 조치방법
내부 배관의 온도를 점검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코드입니다.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전원코드를 분리하여 1분 후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 에러코드 참고
[벽걸이 에어컨]
전원 초기화 또는 스마트 리셋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 실내 배관 센서에서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1분 후 다시 올리면 센서가 초기화되면서 정상 가동할 수 있습니다.
2014년 이후 인버터 모델은 스마트 리셋 기능이 있습니다.
홈멀티 (2 IN1) 제품은 스마트 리셋은 스탠드에서 실행 합니다. 2014년 이전 제품들은 전원 코드를 빼고 1분 뒤 다시 연결 해 주세요.
※ 참고
스마트리셋이 적용된 벽걸이 에어컨의 경우 [확인] + [바람세기 ▽] 또는 [확인] + [무풍]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차단기 또는 전원코드를 뺐다가 다시 끼운것과 같은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