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해세척 / 내부세척에 대해 알려주세요

  • 날짜 2019-08-19
  • 조회수 2,592


 에어컨 세척 안내(※ 창문형 에어컨은 분해세척/내부세척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에어컨은 전문세척과 일반세척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문세척/일반세척 차이점

분해세척(일반세척/전문세척)은 보증이내 제품이라도 1회부터 유상입니다.


세척은 에어컨의 먼지나 오염물을 청소하는 것으로,

전문세척은 전문세척 엔지니어가 전문세척 장비를 이용해서 하는 것으로서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어도 내부를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실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세척은 서비스 엔지니어가 '친환경 세척용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하는 것으로서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있을 때, 제품을 점검하고 조치하는 경우에 주로 실시합니다.


사용 중 안 좋은 냄새는 제품 외 주변 환경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도 있어서 세척 후에도 제거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서비스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고 판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서비스 엔지니어가 방문 점검 시, 전문세척이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 전문세척/일반세척 차이점

전문세척/일반세척 차이점


전문 세척

일반 세척

차이점

고압 세척기, 스팀 세척기, 열풍 건조기 등의 전문 세척 장비를 이용한 주요 부품의 먼지, 이물, 오염물 세척

친환경 세척용 스프레이를 사용한 주요 부위의 먼지, 이물 제거

비고

제품 분해 후 세척

제품 외관/필터 청소

신청

- 주거 공간(가정집) : ☎ 1588-4190

- 비주거 공간(사무실) : ☎ 1588-3366


※ 창문형 에어컨은 분해세척, 내부세척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상품 구매가 불가합니다.

- ☎ 1588-3366

- 홈페이지 출장서비스 예약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