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헐적으로 소리가 안나요.

  • 날짜 2022-01-05
  • 조회수 18,442


소프트 리셋 및 휴대폰 재시작

간헐적으로 소리가 나오지 않는 다면 일시적 오류일 수 있으니 재부팅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이 된다면 서비스센터의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다시 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다시 시작) 을 눌러주세요.

만약, (다시 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때까지 전원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8초 이상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계실 경우 케이스를 분리하신 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원 버튼 누른 후 다시 시작 화면

전원버튼 누른 후

다시 시작 화면 

[갤럭시 노트10] 전원버튼과 볼륨 아래키를 동시에 8초 이상 눌러 재부팅

[갤럭시 노트10]

전원버튼과 볼륨 하 버튼

[갤럭시S10/S9/S8/노트8/노트9] 전원버튼과 볼륨 아래키를 동시에 8초 이상 눌러 재부팅

[갤럭시S10/S9/S8/노트8/노트9]

전원버튼과 볼륨 하 버튼


※ 버튼 터치음 조절은 앱스 → 설정 → 소리 및 진동 → 음량 → 시스템 (좌,우) 조절 가능

게임 앱 종료 및 메모리 정리 안내 

외부 앱으로 인해 발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앱이 실행되고 있다면 종료하고 메모리를 정리해주세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만약,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신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12 OS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①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지금 최적화

② 지금 최적화 


완료

③ 완료  

  


안드로이드 11 OS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설정

① 설정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②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지금 최적화

③ 지금 최적화


안드로이드 10 OS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설정 앱 실행
① 설정 
디바이스 케어 선택
② 디바이스 케어 
지금 최적화
③ 지금 최적화  

안드로이드 9 OS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설정 선택
설정 선택 
디바이스 케어 선택
디바이스 케어 선택 
지금 최적화
지금 최적화

안드로이드 8/ 7 OS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지금 최적화

설정 선택
설정 선택 
디바이스 관리 선택
디바이스 관리 선택 
지금 최적화
지금 최적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