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으로 소리가 안나요.
- 날짜 2022-01-05
- 조회수 18,442
소프트 리셋 및 휴대폰 재시작
간헐적으로 소리가 나오지 않는 다면 일시적 오류일 수 있으니 재부팅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이 된다면 서비스센터의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다시 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다시 시작) 을 눌러주세요.
만약, (다시 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때까지 전원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에 8초 이상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계실 경우 케이스를 분리하신 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원버튼 누른 후
다시 시작 화면
[갤럭시 노트10]
전원버튼과 볼륨 하 버튼
[갤럭시S10/S9/S8/노트8/노트9]
전원버튼과 볼륨 하 버튼
※ 버튼 터치음 조절은 앱스 → 설정 → 소리 및 진동 → 음량 → 시스템 (좌,우) 조절 가능
게임 앱 종료 및 메모리 정리 안내
외부 앱으로 인해 발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앱이 실행되고 있다면 종료하고 메모리를 정리해주세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만약,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신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12 OS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①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② 지금 최적화
③ 완료
안드로이드 11 OS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① 설정
②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③ 지금 최적화
안드로이드 10 OS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안드로이드 9 OS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지금 최적화
안드로이드 8/ 7 OS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지금 최적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