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와 연결 중 오류 발생 시 Wi-Fi 초기화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5-06-12
  • 조회수 2,370

스마트싱스 연결 오류 발생 시 Wi-Fi 초기화 방법

 스마트싱스 앱에 냉장고 연결이 안될 경우 냉장고 온도 표시부에서 Wi-Fi 초기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상 모델

2023~2025년 출시 제품 

RF85B, RF85C, RF85D, RF60B, RF60C, RF60D, RF90, RF91, RM80, RF70

초기화 방법 

1. 심플디스플레에서 OK 버튼을 5초간 눌러주세요.(AP 가 뜰 때까지)

2. 화면에 AP가 표시되면 Wi-Fi 초기화를 위해 OK 버튼을 10초간 누르세요.

3. Wi-Fi 초기화 성공하면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온도표시부에 있는 ok 버튼을 5초간 눌러주세요

 ①  온도 표시부에서 OK 버튼을 5초간 눌러  

AP 모드를 활성화 해주세요.

AP 모드가 표시됩니다.

②  AP 모드가 표시됩니다.

  

AP 모드에서 OK 버튼을 10초간 눌러주세요

③  AP 모드에서 OK 버튼을 10초간 눌러 주세요.

  


Wi-Fi  초기화  성공 시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④  Reset (리셋) 표시되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Wi-Fi  초기화  성공 시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온도 표시부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⑤  온도 표시부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AP 모드 해제 방법  

AP 모드가 표시된 상태에서  OK 버튼을 5초간 눌러주시면  AP 모드가 해제됩니다.  


AP 모드에서 PK 버튼을 5초간 누르면  AP 모드가 해제됩니다.

OK 버튼을 눌러 AP 모드 해제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