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와 연결 중 오류 발생 시 Wi-Fi 초기화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5-06-12
- 조회수 182
스마트싱스 연결 오류 발생 시 Wi-Fi 초기화 방법
스마트싱스 앱에 냉장고 연결이 안될 경우 냉장고 온도 표시부에서 Wi-Fi 초기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상 모델
2023~2025년 출시 제품
초기화 방법
1. AP 모드 활성화를 위해 OK 버튼 5초간 누르세요.
2. 화면에 AP가 표시되면 Wi-Fi 초기화를 위해 OK 버튼을 10초간 누르세요.
3. Wi-Fi 초기화 성공하면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① 온도 표시부에서 OK 버튼을 5초간 눌러
AP 모드를 활성화 해주세요.

② AP 모드가 표시됩니다.

③ AP 모드에서 OK 버튼을 10초간 눌러 주세요.

④ Reset (리셋) 표시되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Wi-Fi 초기화 성공 시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⑤ 온도 표시부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