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와 연결 중 오류 발생 시 Wi-Fi 초기화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5-06-12
  • 조회수 182

스마트싱스 연결 오류 발생 시 Wi-Fi 초기화 방법

 스마트싱스 앱에 냉장고 연결이 안될 경우 냉장고 온도 표시부에서 Wi-Fi 초기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상 모델

2023~2025년 출시 제품 

초기화 방법 

1.  AP 모드 활성화를 위해 OK 버튼 5초간 누르세요.

2. 화면에 AP가 표시되면 Wi-Fi 초기화를 위해 OK 버튼을 10초간 누르세요.

3. Wi-Fi 초기화 성공하면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온도표시부에 있는 ok 버튼을 5초간 눌러주세요

 ①  온도 표시부에서 OK 버튼을 5초간 눌러  

AP 모드를 활성화 해주세요.

AP 모드가 표시됩니다.

②  AP 모드가 표시됩니다.

  

AP 모드에서 OK 버튼을 10초간 눌러주세요

③  AP 모드에서 OK 버튼을 10초간 눌러 주세요.

  


Wi-Fi  초기화  성공 시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④  Reset (리셋) 표시되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Wi-Fi  초기화  성공 시  'Reset' 2초간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온도 표시부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⑤  온도 표시부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