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3 사용 중 보안엔진 로드중입니다 나옵니다.

  • 날짜 2020-01-08
  • 조회수 2,468


V3 Mobile 프로그램 오류로 인한 현상일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안드로이드 11/ 10/ 9/ 8 /7 OS 공통 내용입니다.


V3 앱 데이터 삭제 방법

V3 Mobile Plus 2.0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앱 데이터 삭제 후 정상 동작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V3 Mobile Plus 2.0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애플리케이션

① 애플리케이션


V3 Mobile Plus

② V3 Mobile Plus


저장공간

③ 저장공간


데이터 삭제

④ 데이터 삭제


확인

⑤ 확인

 

V3 Mobile 데이터 삭제 시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갤럭시S6/S6 엣지 부터 V3 Mobile 앱이 기본 설치 앱이 아니므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V3 업데이트 방법

V3 Mobile Plus 2.0 앱 데이터 삭제 후에도 동일하다면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앱스 >Play 스토어 > 우측상단 ID 선택 > 앱 및 기기 관리 > 업데이트 확인 > V3 Mobile Plus 업데이트 있는지 진행

ID 선택

ID 선택 

앱 및 기기 관리

앱 및 기기 관리 

업데이트 확인

업데이트 확인 

업데이트 있음

업데이트 있음 

V3앱 업데이트

V3앱 업데이트 


초기화 방법 

V3 Mobile Plus 2.0 데이터 삭제 및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한 현상일 수 있으므로 휴대폰 초기화 후 정상 동작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초기화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Smart Switch 프로그램 등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 후 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백업 및 초기화 진행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서비스센터에서 휴대폰 점검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12 OS 

설정 → 일반 → 초기화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 초기화  

일반

① 일반


초기화

② 초기화


기기 전체 초기화

③ 기기 전체 초기화


초기화

④ 초기화

 

모두 삭제

⑤모두 삭제

 


안드로이드 11/ 10/ 9 OS 

설정 > 일반 > 초기화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 초기화 > 모두삭제

일반

① 일반


초기화

② 초기화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③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초기화

④ 초기화

 

모두 삭제

⑤ 모두 삭제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