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사용 중 보안엔진 로드중입니다 나옵니다.
- 날짜 2020-01-08
- 조회수 2,878
V3 Mobile 프로그램 오류로 인한 현상일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안드로이드 11/ 10/ 9/ 8 /7 OS 공통 내용입니다.
V3 앱 데이터 삭제 방법
V3 Mobile Plus 2.0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앱 데이터 삭제 후 정상 동작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V3 Mobile Plus 2.0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① 애플리케이션
② V3 Mobile Plus
③ 저장공간
④ 데이터 삭제
⑤ 확인
V3 Mobile 데이터 삭제 시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갤럭시S6/S6 엣지 부터 V3 Mobile 앱이 기본 설치 앱이 아니므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V3 업데이트 방법
V3 Mobile Plus 2.0 앱 데이터 삭제 후에도 동일하다면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앱스 >Play 스토어 > 우측상단 ID 선택 > 앱 및 기기 관리 > 업데이트 확인 > V3 Mobile Plus 업데이트 있는지 진행
ID 선택
앱 및 기기 관리
업데이트 확인
업데이트 있음
V3앱 업데이트
초기화 방법
V3 Mobile Plus 2.0 데이터 삭제 및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한 현상일 수 있으므로 휴대폰 초기화 후 정상 동작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초기화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Smart Switch 프로그램 등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 후 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백업 및 초기화 진행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서비스센터에서 휴대폰 점검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12 OS
설정 → 일반 → 초기화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 초기화
① 일반
② 초기화
③ 기기 전체 초기화
④ 초기화
⑤모두 삭제
안드로이드 11/ 10/ 9 OS
설정 > 일반 > 초기화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 초기화 > 모두삭제
① 일반
② 초기화
③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④ 초기화
⑤ 모두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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